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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들만 모았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나요?

연결

사용방법

Ally

보증 문의

기타

Q

인비전글래스를 처음 사용해보는데, 어떻게 연결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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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Q

휴대폰에 어플을 꼭 설치해야지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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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Q

어플은 어떻게 다운 받아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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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1.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경우 Play 스토어 어플을 실행하여 Envision Ai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2. 아이폰의 경우 App store 어플을 실행하여 Envision Ai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Q

Envision Ai 어플 외 다운 받아야 하는 건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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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인비전글래스와 연결 가능한 어플은 3가지 어플이 있습니다.

1. Envision Ai (인비전 글래스를 사용하기 위한 초기 설정 어플)
2. Ally (인비전 글래스에서 Ally 기능 사용 시 답변의 형식을 변경하기 사용하기 위한 어플)
3. Envision Companion (인비전 글래스에 부착된 카메라를 통해 앞에 있는 시야를 공유하는 어플)

Q

어플에서 계정을 입력하라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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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Q

Envision Ai 어플에서 와이파이를 연결하라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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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Q

인비전 글래스를 연결했는데, 어떻게 사용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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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Q

글씨를 읽고 싶은데, 어떤 기능을 사용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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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Q

지금 제 앞에 있는 상황을 알고 싶은데, 어떤 기능을 사용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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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Q

시계 방향으로 사람, 사물 등의 물체를 알 수 있는 기능이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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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Q

사람 얼굴을 인식하는 기능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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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Q

인비전 글래스로 Ai 기능을 사용 한다고 하는데, 어떤 기능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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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2. 인공지능은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한 뒤 분석하여, 적절한 답변을 생성합니다.

3. 인터넷 연결 필수
– AI 기능은 실시간 클라우드 연산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이 있어야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4. 개인정보 및 민감 정보 주의
– 음성 입력은 서버로 전송되어 분석되므로, 개인정보·비밀번호·금융 정보 등은 말하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

Q

Ally 기능을 들어가서 그냥 말하기만 하면 답변을 받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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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Q

앞에 있는 사람 얼굴도 알려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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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Q

명령을 해도 Ai가 이해를 못하는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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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Q

서비스 관련 사항을 알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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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주)작심랩에서 판매되는 본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산정되며,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무상보증을 실시합니다. (구입일로부터 1년 무상 A/S)

Q

보증에 대한 내용을 알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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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1. 제품을 구입하신 날로부터 품질보증기간 1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하신 상태에서 고장이
발생한 경우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다음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보증기간 내 발생한 고장의 경우에도 무상보증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고객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본인 과실로 인한 흠집 및 파손 발생 시
  • 천재지변(지진, 낙뢰, 수해, 화재 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당사의 수리기사 및 지정된 협력사의 수리기사가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 발생 시
  • 제품을 임의적으로 개조하여 고장 발생 시

3.제품에 대한 문의나 고장 발생 시에는 구입처 또는 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은 안전관리법에 의한 품질관리 및 엄격한 검사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사용 전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반드시 읽어 보시고 주의사항을 충분히 숙지한 후 사용 바랍니다.

Q

본사의 위치는 어디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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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Q

서비스센터 대표번호랑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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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1. 서비스센터 대표번호는 1544-5517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2. 고객상담실 운영은 평일 09:00 ~ 17:00까지 운영합니다.
    ※토,일요일, 공휴일은 제외합니다.

Q

인비전글래스 기능 사용을 어떻게 하는게 좋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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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인비전 글래스를 착용 자 마다 다르기에,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읽기 기능
1) 즉석 텍스트
2) 텍스트 스캔
3) 일괄 스캔

2. 인식 기능
1) 장면을 설명하세요
2) 현금 인식
3) 색상 감지
4) 빛 감지
5) QR코드 스캔

3. 찾기 기능
1) 탐구하다
2) 객체 찾기
3) 사람 찾기

4. AI 기능
1. Ally (대화형 AI를 통한 사용자 시야에 있는 제품, 물건, 상관 등에 대한 정확한 설명 전달)

5. 통화 기능
1) 동반자에게 전화하기

Q

전원을 부팅 했는데, 사용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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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인비전글래스의 모든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용자의 휴대전화와 인비전 글래스가 연동되어야 합니다. 휴대전화의 핫스팟을 켜고, 인비전Ai 앱을 실행해 주세요.
주변에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가 있을 경우 와이파이 검색을 통해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Q

배터리 충전은 얼마나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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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a.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하면 4~6시간 정도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C타입 충전 케이블을 안경에 연결하고 USB 어댑터로 전원을 공급하면 됩니다.
완전히 충전하는데까지는 약 2시간 정도 걸립니다.

b. 인비전글래스는 빠른 충전을 지원하며, 고속 충전기를 사용하여 30분 만에 기기를 최대 50%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c. 3시간 이상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전원 버튼을 3초 동안 눌러서 인비전글래스를 종료하는 것 이 좋
습니다. 전원이 꺼질 때는 소리가 나고 10초 후에 기기가 꺼집니다.
이 소리가 들리면 안경을 펼치지 말고 접어서 보호 케이스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d. 인비전글래스를 몇 일 혹은 몇 주 동안 충전하지 않은 경우 충전하는데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는 전원 버튼을 눌러도 켜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시고 잠시 기다려 주시면
정상적으로 전원이 켜집니다.